초대 수락 후 게임 내 임무 완료 시, 골든 티켓획득 가능

초대 수락

玩家名称有八个字

邀请码:123456789
1월 31일- 2월 20일
이벤트 규칙

초대 유저

초대 유저 정의 : 1월 24일 0시부터 1월 29일 낮 10시까지 게임에 접속한 지휘관 (지휘관 레벨이 20레벨 이상이어야 이벤트 참여 가능)

신규 유저 초대:

이벤트 기간 지휘관님께서는 초대 링크를 친구에게 보내 초대받은 유저가 게임 다운로드 후 이벤트 메인 페이지에서 초대 코드를 입력하면 초대 성공! 지휘관님께서는 골든 티켓 *1장 획득할 수 있습니다.

이벤트 기간 내 초대를 받은 지휘관님이 매일 [지휘관 레벨 1레벨 업] 시, 골든 티켓 *2장 획득할 수 있습니다.

해당 미션은 1인당 최대 3번 완료할 수 있습니다.

복귀 유저 초대:

복귀 유저 정의:

이벤트 시작 전 계정 마지막 로그인 시간이 1월 24일 0시 전인 지휘관

이벤트 기간 지휘관님께서는 초대 링크를 친구에게 보내 초대받은 유저가 게임 복귀 후 이벤트 메인 페이지에서 초대 코드를 입력하면 초대 성공! 지휘관님께서는 골든 티켓 *1장 획득할 수 있습니다.

이벤트 기간 내 초대를 받은 지휘관님이 매일 [스태미나 소모를 제외한 모든 매일 임무 완료] 시, 골든 티켓 *2장 획득할 수 있습니다.

해당 미션은 1인당 최대 3번 완료할 수 있습니다.

초대 받은 유저:

신규 유저:

이벤트 기간 내, 초대 공유 코드를 게임 다운로드 후 이벤트 메인 페이지에서 초대 코드를 입력 시 골든 티켓 *1장 획득할 수 있습니다.

이벤트 기간 내, 매일 [지휘관 레벨 1레벨 업] 시, 골든 티켓 *2장 획득할 수 있습니다.

해당 미션은 1인당 최대 3번 완료할 수 있습니다.

복귀 유저:

복귀 유저 정의: 이벤트 시작 전 계정 마지막 로그인 시간이 1월 24일 0시 전인 지휘관

이벤트 기간 내, 초대 공유 코드를 게임 복귀 후 이벤트 메인 페이지에서 초대 코드를 입력 시 골든 티켓 *1장 획득할 수 있습니다.

이벤트 기간 내 매일 [스태미나 소모를 제외한 모든 매일 임무 완료] 시, 골든 티켓 *2장 획득할 수 있습니다.

해당 미션은 1인당 최대 3번 완료할 수 있습니다.